한국발달장애인문화예술협회 아트위캔이 오는 2월 1일부터 19일까지 '2025년 발달장애음악인 레슨비 지원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2025년 전국단위 신청사업’ 일환으로 진행되며, ‘Deams come true’라는 부제를 갖고 서울, 경기, 강원, 경상권에 거주하는 2006년 이전 출생한 발달장애음악인을 모집, 선정해 총 28회 레슨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모집인원은 총 30명으로 클래식․국악․실용음악 분야로 교육일정동안 모든 일정에 충실히 참여하고, 의사소통이 가능해야 한다. 또한 개인악기를 소지하고 저소득층, 한부모 가족, 미취업자를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2월 1일부터 19일까지로, 아트위캔 홈페이지(http://www.artwecan.or.kr) 공지사항을 참고해 신청서와 3분 이내의 연주 동영상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합격자는 2월 20일 오후 3시 개별 통보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아트위캔 유선전화(02-717-4336)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 lovelys@ablenews.co.kr
출처 : 에이블뉴스(https://www.ablenews.co.kr)